여러분의 생산설비에 부합하는 따뜻한 업체가 되겠습니다.

본 회사는 지난 2003년 열 생산설비의 에너지 절감을 목표로 설립된 건조&경화 전문업체 드라잉텍입니다. 설립 이후 산업 발전의 원동력인 열 설비의 개발과 함께, 생산 기반의 밑받침인 전기에너지의 절약에 앞장서면서 산업 발전의 열 생산기술에 기여해왔습니다.

명실공히 대한민국 에너지 변천사의 주역으로서 석유를 이용한 기초연료 열에너지 산업을 시작으로 에너지 변환사업의 범위와 외연을 모두 확대하여 전기에너지 관련 열에너지 설비사업, 적외선 자외선설비사업을 전개하였으며 동시에 하이브리드 열에너지설비 산업에도 진출하였습니다.

이렇듯 시대의 흐름 속에 에너지 사업을 확대하는 과정을 통해 생산설비의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드라잉텍은 관련사업으로 진출하여 설비다각화와 기계설비 확장도 일구어냈습니다.

출범 이후 지난 20여 년 동안 드라잉텍은 신용을 제일의 덕목으로 삼고 정도경영을 부단히 실천해 온 역사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한층 더 고객, 협력사, 임직원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려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 드라잉텍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분발하여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가치와 행복을 드리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드라잉텍 대표 올림.